본문 바로가기

이슈

태국 연예인 이야…

>


결혼 발표를 아직 하지 않은 연예인 커플을 만나는 기분이 묘했다.그것도 태국 연예인 커플 옛날 같으면 어떻게든 세상에 알리고 싶었지만 그저 젊은 커플들이 만난 이야기만 들어도 기뻤다.태국 배우 펙을 그만둔 지 오래다 몇 년 전 한국에서 진행된 태국 드라마 촬영으로 알게 되었지만 그 뒤로 인사만 하는 사이. 그런데 펫은 가는 곳마다 나를 봤다고 한다. 눈 많이 주지 못한 게 서운했다는 식으로 들린다(?)의 연줄은 결혼 두 달을 앞두고 있었지만, 상대는 인터넷이라는 여배우라고 공개했다.인터넷은 2011년 태국 영화'별로 시드'의 여주인공, 드라마에서도 주연으로 하는 인기 스타다.신부와 함께 저녁을 같이 먹기로 했고 어떤 한국 음식을 좋아하는지 물었다."감자탕, 갈비..." 또렷한 한국말로 말한다.몇년 전 한국 촬영 때 먹었던 감자탕이 인상적이었다고 한다.갈비는 당연히 태국인들이 좋아하는 돼지갈비라고 하면 소갈비이다.감자탕과 소갈비를 함께 만드는 방코크레스토랑?아속역 근처의 "대장금"이 떠올랐다.차가 막혔다며 30분은 늦게 와서 몇 차례 사과했다.신부와 맞춘 흰셔츠 커플룩 네 개가 나온 영화나 드라마는 '미안하지만' 보지는 않았지만 낯설다. 코 위의 작은 점이나 웃는 모습이 마치 한국 배우 채영과 흡사하다.


>


음식이 오면 둘 다 조용히 고개를 숙여 기도를 한다.불교 인구 95%의 선두. 가운데 둘 다 크리스천이라고 한다. 특이한 모습이다. 펫은 몇 년 전 양보가 깊은 태국 친구가 교회를 다니는 것을 보고 크리스챤이 되었다고 한다. 기타리스트인 아버지 밑에서 자란 인터넷도 가정 환경의 영향이 있었다고 털어놓았다.삑하고 시간을 내주면 회사에 와서 사원에게 체험하고 느낀점이나 종교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매월 말일이 "칭찬의 날"이라고 하니, 당장 온다고 한다.저녁을 먹고 나서 아래층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로 갔다.아이스크림 가게 창 너머로 많은 사람들이 우르르 모여 있고, 창가를 등지고 내가 없었는데, "신경 쓰지 마"라고 한다.매니저 없이 차를 몰고 직접 왔고, 나를 먼저 보내고, 페킹아이크림 집으로 가는 모습이 보였다.주차 확인 도장을 누르는 것을 까먹었어'그들은 2주 후에 한국에서 결혼 사진 촬영을 했다. 한국관광명소에 대한 협찬이 있는 책임감 때문인지 하필이면 그 더운 날씨에 땀에 흠뻑 젖어서 촬영하는 사진이 전해졌다. 그리고 한국에서 SNS의 화보 촬영 장면에서 그들의 결혼을 공식화했다.9월 22일 파타야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하겠다고 통보했다.꼭 왔으면 좋겠다고... 알려진 배우들이지만 소박하게 인생을 설계하고 겸손하게 시작하는 그들의 모습이 아름답다.행복하고 이쁘게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