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단편 황민현 빙의글 봅시다

>


W 캐럿러브 연예인 커플의 질투


>


네타 신청 감사합니다!!"나도 처음에는 이렇게 될 줄 몰랐어. 우리가 어렸을 때 장난으로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했던 말이 이렇게 현실화될 줄이야. 그리고 우리가 자주 만나고 서로 마음을 알게 되어 지금까지 잘 사귀고 있는데 우리 둘 다 연예인 생활을 접하고 만나는 날도 점차 줄어들고 나보다 민현은 바쁜 시기였다. 나는 갓 데뷔한 갓싱이프이며 민현이는 벌써 7년 된 선배였다. 그래도 연락은 잘 되는데 내가 너무 예민해진 탓인지 자꾸 화도 내고 말도 쑥 나오고 또 싸움이 일어났다."여주야, 미안해" 내가 너무 늦었지ね..됐어""왜-삐진거야 여주.私も나도 이제야 벗어났어. 또 연습하러 가야해.."그런거면, 왜 나온거야? 그냥 연습이나 해야지""...それで그래서 너 나온거 들키면 어쩌지って" 난 괜찮은데"


>


"하나도 좋아보이는데?"" 오랜만에 만나서 장난치고 싶은 마음은 이해되지만, 뭔가 화가 나는 것처럼 말하는 그의 말투에 뭔가 짜증이 났다. 내 표정을 보고 재빨리 상황 파악을 한 뒤 벤치에 앉은 채 내 옆에서 껴안았다. 순간 따뜻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기분이 금방 풀렸지만 오랜만이라 더 보고 싶었던 얼굴이라 그런지 계속 껴안고 싶었다.우리 오랜만에 만났는데 뭐할까?...글쎄... 여주 좋아하는 인형쓰기?...아니면 극장? 아니면 뽀뽀해줄까?...


>


"나는 너와 함께 있기만 해도 뭐든 좋다-"민현은 방긋 웃으며 나에게 더 밀착했고, 나도 조심스레 민현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은은한 피향기가 퍼져서, 반대로 내가 민현이에게 안기면, 내 이마에 쪽쿵-하고 입맞춤을 했다. 우리가 만나지 못하는 시간이 많아져도 서로 이해해주고 항상 변함없이 나를 사랑해줘서 민현이에게 너무 고마웠다. 어쩌면 내가 민현이보다 더 좋은지도 모르지만. 하루종일 니 연락만 기다리다가 하루종일 니 생각이나서 미쳐버릴 것 같아 너가 공연도 잘하고 있는지, 혹시 다치지 않았을까 하는 이상한 생각들로 내 하루는 민현으로 가득찼다. 너도 나와 같은가종현씨는 잘 지내니?"종현은 왜? \"○, 아니, 그냥 궁금해서...\"응, 잘지내\"...\" 나 정말 궁금한데? 종현은 갑자기 어떻게 하여-""0, 다른 아무것도."아무것도 아닌데 \"너 나한테 뭔가 숨기는 거야."아니,,,,,,"


>


"아니지 종현이랑 무슨일 있는거야?ここで여기서 종현씨로 말하는거 같았으면, 민현이랑 같은 그룹에서 나랑 같은 예능프로그램에 나오게 됐어. 두 그룹으로 활동 중입니다 두 사람이 완전히 친한 건 나오고 알고 그래서 둘이 만약 부부 아니냐는 팬들의 말에 나는 탁 깨졌다. 최근 잘 팔리는 글씨이면서 둘이니까 예능에 언제나 함께 잡아 것이 예사, 밍효은이 팬을 위해서 내준 영상을 보면서 나도 다른 팬들만큼 안 해였다. 그런 민현은 내가 종현씨 얘기를 꺼내자 눈길 한번 주지 않고 꼬치꼬치 듣기 시작했다."..숨기지마 \"뭐야\" \"종현이 귀엽고 리더쉽있고 춤도 잘추잖아\", \"너도 팬심으로 좋아하는거면 숨기지 않아도 돼\"진짜\"진짜 종현이 좋아?" 나쁜 일은 없어!""종현 씨의 팬 바보로 유명하다 너무 야해""물론 우리 밍효은도 귀엽고, 연예에서도 두 사람이 케미-농담이 아니잖아""종현 씨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을 찍는다는 사실을 숨기려고 일부러 밍효은이 질투에 빠지려고 하는데 더 이상해서는 밍효은가 기분 나쁜 것 같아서 그만두었다. 피지는 그에게 칭찬해 주었고, 두 뺨을 만지면서 점점 얼굴이 빨개지는 모습을 보면 너무 귀엽고 밝게 미소지었다."나는 누가 뭐래도 황민현의 편이야."나도 여주 편,""다 민현이 너 덕분이야.가내가 뭘 했다고-""내가 너 아니었으면 가수 꿈을 접었을텐데.."지금 이뤘잖아-팬들도 많이 생기고, 여주도 엄청 사랑해주고 있지ー ""그러고 보면, 내가 더 감사해야지-""응? ""데뷔 초반에 너가 없었다면, 나야말로 꿈은 접었을거야""...


>


"나 끝까지 믿어주고 응원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서로 주먹을 쥔 후, 콘과 부딪치자 갑자기 입맞춤을 해오는 그에게 나는 가만히 눈을 감고 있었다. 항상 예고도 없이 기습적이기 때문에 그러나 나는 오히려 기습적인 민현이를 더 좋아했다. 더 매력적이고 섹시해보여서 나를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민현은 아니지만, 나는 민현이 첫사랑이었고 평생 연애라고는 말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서로 연애고자 채로 우리는 만났다. 그 때는 50일이 지나도 키스도 못하고 보고 손도 그럭저럭 하며 진도를 제외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저는 그저 민현이와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기뻤다."언제 다시 만날지는 모르겠지만, 꼭 연락하자" 그래.오늘 시간 내줘서 고마워 사랑해 민현아"


>


"저야말로 감사하다. 나도 사랑해 자기야"연예인 커플의 질투"오늘도 다른 때와 다름없이 민현이랑 연락하다가 아무말 없이 갑자기 톡.연락이 끊겨버려서 나는 그런 민현이 무슨 일이 생긴건 아닌지 걱정했다. 그렇게 1시간 2시간 3시간. 4시간이 지나고 아직도 나의 카카오 톡을 보지 않는 민현이에 나는 아이가 타기만 했다. 전화도 안되고요. 도대체 무슨 일이 생긴 건지, 민현을 계속 걱정하고 있으면 혹시 민현에 관한 기사가 나올까 봐 예능 기사를 보고 있었다.핑크색 열애중? 황민, 황민현..'왜 열애중에 민현이 뜨는지 의문이다. 누가 우리와 있을까 싶어 그 기사를 눌렀더니 그 열애중인 상대는 내가 아니라 민현과 같은 소속사인 세라였다. 세라는 나와 민현이 친구이거나 중학교 때는 그다지 친하지는 않았지만 고등학교 들어와서 민현이 옆에 있었고 맞추는 것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런데 같은 소속 사무실까지 걸리는 당분간 편하지는 않지만 절대 그렇지 않지만 세라라고 밍효은가 둘이서 만나는 것도 많을 것이고, 회식도 잘 한다고 들었어. 그래서 나는 세라가 민현이를 깨끗하게 잊었다고 생각했지만, 이 기사와 둘이 함께 있는 사진을 보고, 나는 그만 손에서 폰을 떨어뜨리고 말았다.'잠깐만 연락해 줄래?'뭐하는 거야..'다시 떨어뜨린 핸드폰을 주워서 핸드폰을 확인하면 막 걸려오는 전화에 주먹을 쌌다. 나쁜놈아 이제서야 전화하면 어쩌자는거야민현에게 실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요까짓 사건 때문에 갑자기 연락을 끊어버려서 절대 민현이를 보고 믿지 않았는데 그 기사의 사진 때문인지 자꾸 신경이 쓰인다. 지금은 글도 싣고"그런 사이는 아니야"라고 부정했지만 어쨌든 두 사람이 따로 만났다는 사실이 매우 싫었다. 자기도 잘 아는데. 고딩때도 세라가 자기를 좋아한다고 계속 쫓아다니며 우리는 몰래 비밀연애를 하고 있었는데 민현이한테 스킨쉽을 하고 시끄럽게 떠는 모습은 꼴불견이다.너 ... 사귀는 거 알잖아 무슨 일이야?お前の너의 행동이 꼭,,"너만 민현이를 좋아한다고 말할 수 있을까?""세라야""그래서 무슨 주제로 민현이랑 사귄다고""말 되는 말을 해야지."그때는 나도 기가 막혀 철이 없던 시설에, 세라와 머리카락을 잡고 한바탕 했더니 반 친구들이 지나갔을 때 우리를 갑자기 말리고 그 안에 민현이도 포함되어 있었다. 그리고 나중에 민현과 이야기를 할 때 "내가 먼저 머리를 깎았다"고 사실대로 말했더니 그 이유는 끝까지 말하지 않았다. 물론, 지금도 세라와는 잘 지내지는 않지만, 화해만 한 후 지금까지 본 적은 없었다. 그저 연예기사에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가끔 볼 뿐이다."지금 잠깐 만나자는 민현의 문자를 보고 나갈 기분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게 뭐냐\"는 물어봐야 할 것 같아서 상의만 입고 밖으로 나갔다. 이미 해는 지고 있었고, 민현이 말 그대로 집 앞에 벽에 기대어 있는 그를 발견했고, 한 손에는 케이크를 들고 있는 것이 보였다. 내가 며칠 전부터 케이크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 사온 것 같던데 왜 하필 오늘 같은 날 사왔는지."뭐하고 있었어?","너, 그 말을 하기 위해 왔잖아. 빨리 말해라 "미안" 그게 전부야? 나도 그 기사 보고 놀랐어. 그 기사 때문에 해결해왔기 때문에, 私が내가 지금 궁금한 것은 그 기사가 아니라 둘이 왜 따로 만났냐는 것이다. 내가 김세라 싫어하는거 아는데"여주, 잠시만 기다려! 네가 지금 어떤 기분인지 이해한다."무엇을 이해하니? \"내가 묻고 싶은건 그게 아니야. "그 기사가 뭐든지 내 알 바가 없잖아""...왜 둘 만났지?"나 김세라, 정말 싫어하는거 알잖아."단둘이 아닌가""편지?""그냥 회사의 가족끼리 잠시 밖에 걸려서 와서 옆에 세라가 아니라 다른 멤버도 있었지만 뒤에서 둘만 찍은 거야"...


>


그것이 어떻게 퍼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연락 못해서 미안해"나는 세라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 싫다. "고딩때 항상 비교대상이었는데, 둘다 연예인이 되고 싶다고 했을때 나를 응원해준 사람은 한명도 없었다. 모두 세라만 칭찬해 놓고 그 시기에 그냥 포기할까 했는데 민현이 와서 나는 할 수 있다고 응원해줬는데 그러나 더 웃긴건 김세라라는 민현 때문에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선택한걸 나만 알고있다"이제 풀렸지??아, 이거 가져가서 먹어. 너가 먹고싶다고 했잖아"...또 먹고싶으면 말해. 사 줄게"...너 먹어."생각 안 해 "여주, 민현이 나를 위해 사온 케이크도 거절하고 손가락을 움직일 힘없이 돌아서서 돌아가려고 발걸음을 옮기자 내 앞에 딱 서서 내 어깨를 잡았다."얘기 좀 하자."이미, 이야기는 끝났잖아" 뭐 더 해 ""나 내일 촬영이 있어서 준비해야 해."무슨 촬영? \"알아서 뭐하니?\"야\" 궁금하면 종현씨한테 물어볼까?


>


종현이랑 같이 할래?"내가 종현씨와 무엇을 하든 상관없다. 민현이를 살짝 밀어냈는데 내 팔을 잡고 놓지 않으면 왜 같이 촬영하겠다고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그런 일 있으면 나한테 말했어야지, 놓아라, 계속 이런거야? 지금 안놓으면, 다시는 널 안볼거야"


>


"당연히 마음에도 없는 말이었지만, 내 말에 조용히 손을 쓰는 민현이었다. 나는 그대로 뒤도 돌아보지 않고 집안으로 들어갔지만 내가 들어 5분 후 정도가 지났을까, 갑자기 소나기가 와서 비가 막 한꺼번에 밀려왔다. 그러고 보니 우산도 없이 케이크만 들고 온 민현이가 나중에 걱정이 되고, 비 맞으면 감기도 걸리는 아이여서 한숨을 쉬었지만, 혹시나 해서 밖에 나가 보니 문 앞에는 케이크만 덩그러니 놓여 있었고, 이미 민현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연예인 커플의 질투 첫 예능으로 긴장하고 있었지만 가만히 있던 나에게 다가온 종현씨는 음료를 건네며 내 옆에 앉았다. "깊이 심호흡을 하고, 종현씨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한 후 벌벌 떠는 손으로 음료를 천천히 캤다. 그러자 종현씨는 "긴장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고, 자신도 데뷔 초반에 그랬다고 민현이처럼 예능에 나온 이야기를 해주니 내 긴장도 조금씩 풀린 것 같았다. "민현이도 나처럼 너무 긴장했다며, 그때도 민현이를 위로하지만 물을 마시고 화장실에 가는 것을 여러번 반복했다고 한다. 나에게도 이야기 해줬는데."오늘 촬영했더니 민현이한테 많이 죄송하네요 \"예능이라 즐겁게 하려고 스킨십도 꽤 넣은 것 같은데요."어때요..." 예능이기 때문에.. 비지니스이기도 하고..."그런데 민현의 질투는 많은 거 아시죠?괜찮아요.내가 풀어주는 방법은 다 알고 있으니까"긴장이 풀린건 아니지만, 덕분에 조금은 나아진것 같다. "곧 녹화가 시작된다는 감독의 말에 떨리는 심장을 잡았고, 마지막에 심호흡을 했다. 대본은 다 외웠고.. 그래 나도 연기인데 무엇을 할 수 있니 사회자 옆에 서 있는데 종현씨가 내 등을 쓰다듬어 주며 다시 긴장을 풀어주었다. 카메라는 이제 익숙하고 나만 잘하면 아무 문제가 없을텐데 갑자기 스태프와 촬영팀 감독에게 인사를 건네는 민현이 보이자 나는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렸다. 사람들은 종현씨 때문에 왔다고 생각할 것입니다.물론 그렇겠지만요. 드디어 촬영이 시작되었고, 사회자의 소개로 나는 침착하게 대답했다. 머리속에는 대본대로 대본만 생각했고 가능한 한 자연스럽게 카메라를 보며 미소를 지었다.​ ​ ​ ​ ​"데뷔 7년 만에 요즘 한창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종현 씨와 갓 데뷔한 갓싱이프지만 오랫동안 연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여주 씨를 만나고 보겠습니다. 기쁩니다."" 기쁩니다. 데뷔 7년째 팬 최 그룹에 김종현입니다. 처음뵙겠습니다 "" 역시 종현씨 다운 대답입니다 종현씨도 여기 한번 나왔죠? 네.아마, 여주씨 정도 되었을 때 나왔을 겁니다.종현씨도 그때 엄청 긴장했었겠다 지금은 거의 연예신이라는 얘기도 듣고, 촬영도 꽤 들어간다고 들었는데"


>


"아-네, 그렇습니다. 여러 예능을 찍으면서 선배들도 만나고, 항상 새로운 경험인 것 같고, 데뷔 당시도 생각나고, 여기까지 왔다는 게 신기해요."역시 예능프로그램답게 말을 계속하는 종현씨를 보고 자극(?)을 받은 탓인지 어느새 내 차례가 다가오는 나는 대답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사회자가 내 쪽을 외면할 때 종현씨가 잘 이끌어주고, 그런 종현씨에게 감사하며 환하게 웃었다.여주씨는 예능 처음이라고 들었는데, 이렇게 종현씨와 같은 아이돌과는 처음 만나보는 거죠? 맨날 배우분하고만 있고, 네네だから 그래서 그런지 신기하기도 하고, 제가 종현씨의 팬이기도 하거든요- 아 그렇구나. 둘다 동갑인데 말도 편하게 하고 이번 기회에 친해져 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혹시 환체분들의 노래도 많이 듣고 계신가요?"네! 이번에 신곡도 잘 들었고, 노래도 요즘은 즐겨 듣고 있습니다."오, 영광이에요 네- 보기만 해도 따뜻하네요. 그러면 종현씨는 여주씨가 팬이라는 것을 아실까-"


>


"오, 처음 알았다. 매우 영광입니다.제 노래도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나를 보고 활짝 웃는 종현씨의 미소를 보고 대본에 있는 것처럼 나도 웃었지만 예능 장면은 예능 장면답게 바로 프로였다.그런데 여주씨는 종현씨와 같은 멤버인 민현씨가 이상형이라고 들었는데요.아, 요즘 민현씨도 종현씨만큼이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잖아요.저도 팬이고 민현씨 목소리도 좋고 음악 프로그램에서도 만나면 정말 성덕같은 느낌이 드는데 다음에는 꼭 예능도 같이 연기했으면 좋겠어요! 좋네요!종현씨 좀 서운하죠?""


>


너무 조금 서운하네요.. 더 열심히 해야지! 옆에서 잘 진행해주는 종현씨 덕분에 한결 편하게 찍을 수 있었다. 그렇게 잘 진행해서 드디어 커플게임을 할 차례가 다가왔고, 다른 케스트들도 모두 짝을 이뤄 대본대로 종현씨와 함께 짝을 이루었다. 그저 게임일 뿐, 종현씨와 나는 둘 다 가수이고 연기자이기 때문에 편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막상 잘하고 있는 빼빼로 게임을 하려니 조금 부담스러웠고 내가 잘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다."네! 이제 종현씨와 여주씨 차례인데요.종현씨가 가수 선배이자 연예 선배이니 한마디 해주세요"


>


"저만 따라와 주세요. "여주씨~ 제가 다 할게요."연기는 얼마든지 있지만, 저런 체통을 들으면 설렐 수밖에 없었다. 사회자는 종현씨의 어깨를 두드리며 "예전에는 이런 코멘트도 못했는데 커졌다"며 종현씨의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곧 사회자가 우리에게 빼빼로를 하나 주면서 종현이가 먼저 입에 물자 자연스럽게 내 어깨 위에 손을 얹었다. "나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라며 손을 맞대는 모습을 보고, 해설자는 "긴장하지 말라"며 등을 토닥였다. 그렇게 시작된 빼빼로 게임에 종현씨는 천천히 다가가 거의 중간까지 온 줄 알았는데, 내 어깨가 아닌 내 두 볼을 잡고 고개를 갸우뚱거렸다."조금만 있으면 신기록을 세울 수 있는데요! \"이미 코끝까지 다가와온 종현씨의 심장을 아프게 하고 매우 미세하게 입술이 닿긴 했지만, 다른 팀보다는 우리가 훨씬 짧은 게 눈에 보였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서로 얼싸안고 뛰어다녔고 하이터치까지 하며 기뻐했다. 이 모습을 다 보고 있는 민현이를 까맣게 잊은 채연예인 커플의 질투가 심했던 첫 예능 촬영을 마치고 선배들과 감독에게 인사를 한 뒤 다른 옷으로 갈아입었다. 집에 가서 편하게 쉬려고 매니저를 부르려고 했는데 지금 종현씨와 함께 있는 민현이가 궁금해졌다. 살짝 두 사람의 여벌 좋은 방에 가서 문 앞에 서면 우리 이 문은 완전히 닫히지 않고 그 두 사람의 모습이 뚜렷하게 보였다."병원은 갔어? 어제 비 맞으면 감기 걸리는 줄 알았어"이제 괜찮아-역시 연예신 김종현. \"나 같은 건 항상 똑같이 해-여주씨 보러 안 가?\" 같이 가줘\" 그러지 말고, 얼른 가봐.여주씨 주려고 산거 아니야? 그 꽃다발"


>


"그렇지만,,,," 너나 그렇게 타지 마! ""응? 뭐야? ""너 여주와 콕, 쪼았잖아! 내가 다 봤으니? 잘 됐네? 좋았냐고 바보! 여주씨는 어차피 익숙할텐데? ""크, 그래서 너는 좋았냐! ""음, 좀??"하는 정말 밉다. 왠지 스킨쉽이 있을 때부터 알아볼걸 그랬어"


>


"장난이야 .이건 그냥 연기잖아-"그래도 민현은 하루만에 감기가 나아서 다행이지만, 그들의 대화 내용이 나를 웃게 만들었다. 정말 둘이 사이 좋구나 서로 싸우면서 장난을 치고 있을 때 노크를 할까 말까 망설였지만 꽃다발을 든 채 계속 내 이야기를 하는 민현이에게 너무 귀여워서 미칠 것 같았다. 그 때문이기도 하고, 둘이 따로 만나 화해도 하고 싶어서, 결국 내가 참지 못하고 " 무조건" 노크를 했더니, 그 둘은 문 쪽을 동시에 바라보았다. 나는 주뼛주뼛 대기실 안으로 들어와 종현 씨에게 인사를 하자 민현이 꽃다발을 뒤로 황급히 감춘 뒤 종현 씨는 미소를 지으며 "둘이서 말하라"며 자리를 떴다. 종현씨가 떠난 후, 나는 지와지와 민현이 앞으로 다가오자, 민현도 나를 향해 미소를 지었다.",,오늘 첫 예능 출연 축하해,,,이건 선물,,,응 고마워" 병원..다녀왔어 ?"가벼운 감기다 이제 괜찮아, 다행이네""나에게 뒤에 숨겼던 꽃다발을 내밀며 민현은 한걸음 더 다가갔다."나 정말 아찔했잖아. 너희 둘 다 연기자인 거 아는데 나도 최근에 못하는 뽀뽀를 했잖아. 정말 가슴 떨려.. 그거 질투야? "말려는데 잘 안되네"...그래 질투야 부러운 종현이보다 뭐가 부러워- 넌 자유롭게 할 수 있잖아"


>


"그럼 지금 해도 될까? 자기 말이 끝나자마자, 기다리는 듯 나에게 입을 맞추더니 갑자기 입을 맞춘 민현에게 빙긋이 미소를 지었다. "오늘 정말 좋았어"라고 감탄하자 안아주고 계속 키스만 하고 있는데, 내가 이런 애를 힘들게 한 것도 너무 미안하고 문득 어제 일이 생각나서 나도 모르게 고개를 숙였다.민현 민현 어제는 너무 예민했나봐"..."감기 걸렸어" 내 탓이지 뭐 나만 없었다면 그럴 수 없었을텐데. 미안 ""나 그 목소리 들으려고 여기 온 거 아니야 - 너를 축하해주려고 온 건데 ""오늘 예뻐"" 우리 여주"" 민현은 항상 그래왔어. 누가 잘못하든, 누가 먼저 화를 내든, 항상 민현이가 사과하기 일쑤여서 나도 금방 풀곤 했다. 팬들도 알다시피, 보기와는 다르게, 얌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민현이 팬들에게 애교를 부리듯이, 무대에서 재능을 보이듯이, 나에게도 변하는 것은 없었다. 평소보다 나를 꼭 안아주고 따뜻한 손으로 내 등을 천천히 어루만져주었다. 꽃다발을 잠시 내버려두고 나도 민현이 허리에 팔을 걸자 까치를 들어 올리고 진한 입맞춤을 했다. 보기에도 부드러워 보이는 입술을 보며 민현의 공을 잡고 다시 입술을 부딪쳐왔고 오랜만에 스릴넘치는 키스여서 더욱 흥분됐다.​​​​​


>


"나머지 집에서 할까?"뭔가 질투는 있었지만, 뭔가 부족해...그룹 이름도 생각이 안 나서, 팬쩨즈에서.죄송합니다..미안합니다..보다가 몰입하면 어쩌나 하면서 지우고 써버리고..연북은 진짜 사랑입니다.. ᅲ 두 케미이 가장 사랑하는(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