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하나 나이 학교 열애 볼까요

오늘 소개하는 배우는 박 하나 하나입니다. ​ 1. 박 하나년 학교 박 하나는 1985년생으로 현재 35살입니다. 충청남도 부여시 출생인 박하나는 백제예술대학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뒤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


​ 2. 박 하나 데뷔 가수의 드라마 중학 3학년 때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선발되어 연예계에 발을 디뎠다 그녀는 10대 시절'퍼니'라는 혼성 그룹의 서브 보컬로 먼저 데뷔했습니다.


>


박하나의 표현대로 신생사에서 나온 신인그룹 파니는 "완전히 망했다"고 말합니다. 이후 솔로 준비를 하고 있던 그녀는 그마저도 안 되고 방황의 시절을 보냈고, 26세 때 연기자로 전향했습니다.


>


그래도 1년은 오디션 기회조차 얻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처음 출연한 드라마가 2012년에 방영된 채널 A에서 방송된 '팬더 양성찬과 고슴도치'에서 조연으로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됩니다.


>


이후 MBC '투윅스', '김 나와라', '투윅스', '미스', 코리아', '기황후' 등의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는 2014년'압구정 백야'는 출연하게 되고, 첫 주연 데뷔를 하게 됩니다.


>


'압구정 백야'은 임수향이 캐스팅 논란했지만 일정 문제로 시험, 급히 배우를 찾던 제작진이 오디션에서 박 하나를 만난 게 불과 촬영 11일 전이었다. 결국 그녀는 작품마다 논란과 화제가 되고 있는 임성한 작가의 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의 여주인공이 되었습니다.


>


'압구정 백야'를 통해서 박 하나는 2015년 MBC연기 대상에서 연속 드라마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참고'압구정 백야'은 10개를 끝으로 은퇴를 밝힌 임성한 작가의 마지막 작품이었습니다.


>


2019년 10월 종영한 ' 위대한 쇼'에서 박 하나는 끝까지 당당하고 주체적인 김혜진 역을 맡아 개성 있는 연기를 보였습니다. ​ 3. 박 하나 남자 친구의 열애 결별 2018년 7월 박 하나의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박 하나를 일반인 한의사와 열애 중이다"와 "얼마 전부터 예쁘게 만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


박하나의 남자친구는 한의원을 운영중이며,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했다고 전해들었습니다.


MBC 에브리원의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박하나는 당시 남자친구가 자신이 가진 것이 없는 똑똑함을 가지자 아무렇지도 않게 남자친구 자랑을 하고 있었습니다.


>


그러나 2019년 9월 박 하나라고 남자 친구가 1년간의 연애를 뒤로하고 결별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이와 관련, 박 하나 하나의 소속사인 FN엔터테인먼트 측은 결별 사실을 인정하고"구체적인 시기와 사유는 사생활이라서 모른다"이라고 전했습니다. ​ 4. 박은 하나 공유 지프팍하는 건 MBC수, 목 파일럿 연예'공유의 집'에서 출연하고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


첫회 방송에서 박하나는 자신의 집을 공개해 거실쇼파에 누워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하나는 "너무 취미가 없다. 요리해서 먹고 그냥 자기도 하고"라고 본인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


그러나 단조로울 것 같은 박 하나의 일상 중 박 하나 방에 들어가고"사과이다"라고 누군가를 불렀고, 노홍철은 " 미친 거 아니에요"라고 놀렸지만, 알고 보니 박 하나는 5마리의 새를 기르고 있었습니다.


박 하 하나는 "자신의 아이들이다"와 자신이 키우는 앵무새를 소개했다. 공유의 방 멤버들은 모두 반려조는 처음 본다고 놀라는 기색을 보였다.


>